[가테] 가디언테일즈 월드8 공략 & 팁 총정리

[가테] 가디언테일즈 월드8 공략 & 팁 총정리

8 게임즈 0 18,922 2020.08.04 20:29


[가테] 가디언테일즈 월드8 공략 & 팁 총정리



가디언 테일즈 월드8 전체맵


맨 아래 8-1 서브맵, 8-3 서브맵이 짤려있지만 한장으로 보는게 편할 것 같다.


월드8은 월드8만으로도 100% 달성률을 얻을 수 있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8 오브젝트 위치

보라색 - 퍼플 스노우, 노란색 - 별조각, 빨간색 - 보물상자나 퀘스트 템

흰색 - 서브퀘스트나 서브맵, 웃는표시 - SNS친구


챕터 8-1 설산 입구


처음으로 시작하는 월드8이다. 맵의 특징이라면 바닥이 미끄러운 곳이 있고 조그만한 눈을 굴려서 크게 만들어서 큰 벽돌처럼 쓸 수가 있다. 또 그거 밧줄로 건너편으로 이동하는 장소들도 많은 편이다. 8-1은 어려운게 없었다. 마지막에 큰돌 안에 숨겨져 있는 퍼플 스노우 빼고는 할만했었다.


챕터 8-2 설산 재판장


이 맵은 한번에 깰수가 없다. 스토리 상 다시 재판하러 돌아와야 하기 때문에 처음 진입하면 대충 진행 하고 다시 돌아왔을 때 찾도록 하자. 어려운게 없다. 8-4까지 진행 한 후에 다시 8-2로 오는데 재판하는 과정이 상당히 재미나다. 이의있습니다! 이걸 영어로는 Objection!! 이랬다.


챕터 8-3 이누이트 마을


이 맵이 가장 시간이 오래 걸렸었던 것 같다. 맵이 좀 큰편이며 특히 비디오 숨겨진 곳은 하다하다 안 되서 어쩔수 없이 구글링을 했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저곳에서 와리가리 해야 되는지 감도 안 왔었다.


각 던전 입구들은 동일 알파벳으로 표기 하였으며 아래 와리가리 해서 떨어지는 장소와 G로 표시 된 곳 횃불로 막는 사진을 아래에 첨부하겠다. 이 것 빼고는 천천히 진행하면 다 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이다.






챕터 8-4 설인 마을


가면 갈수록 맵 난이도가 낮아진다. 약간 스토리를 위해 그러는 것 같은데 영어 해석 할 시간이 없다. 월드8 공략 언제 올라오냐 하기 때문에 그냥 앞만 보고 달렸다. 그림만 보고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챕터 8-5 설산 재판장 뒤편


제일 쉬운 스테이지이다. 막 숨겨져 있는 장소도 딱히 없는 것 같고 그냥 쭉쭉쭉 진행해 나가자. 보스도 쉬운편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나머지 서브맵들도 난이도가 다 쉬운편이라 따로 공략할 것이 없다. 그래도 뭔가 스토리가 굉장히 재미있는 월드8이라 한국판으로도 한번 해봐야 할것 같다.




참고로 다음 편은 나이트메어 월드1 편이며 스토리가 동일한데 몬스터가 쌔지고 오브젝트 배치가 바뀌는게 아니라 스토리 자체가 다르다. (맵은 재탕인 경우도 있다)


Author

Lv.1 1 게임즈  비회원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모바일 게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