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테] 가디언테일즈 월드4 공략 & 팁 총정리

[가테] 가디언테일즈 월드4 공략 & 팁 총정리

8 게임즈 0 19,305 2020.08.01 14:39

 

[가테] 가디언테일즈 월드4 공략 & 팁 총정리

 

 

가디언 테일즈 월드4 전체맵


월드 5는 사진 한장으로 모든 스테이지가 보인다. 사실 월드3까지는 이것저것 신경쓴 흔적들이 많았는데 4부터는 그냥 거의 직진형, 가끔 서브퀘스트가 있는 서브맵 느낌 정도이다.


그리고 월드 4는 다른 월드와 상관없이 모든 스테이지 및 퀘스트가 완료 가능해서 성취 달성 보상인 코스튬도 받아 볼 수가 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4 오브젝트 위치

보라색 - 퍼플타이어, 노란색 - 별조각, 빨간색 - 보물상자나 퀘스트 템, 흰색 - 서브퀘스트나 서브맵, 웃는표시 - SNS친구


챕터 4-1 사막 입구


딱히 설명이 필요 없는 스테이지이다. 그냥 앞으로만 나아가면 되며 오브젝트 위치를 굳이 참고 하지 않아도 쉽게 깰 수가 있다. 위의 사진에 불이라고 표시 되어 있는 부분은 불을 붙여야 별조각이 나오고, 감옥이라고 써져 있는 부분은 그냥 진행하다보면 잡혀가는데 감옥에서 시작한다는 뜻이다.


여기서 다 못 모으고 완료 하게 되어버리면 월드4 완료 되기 전까지 재 진입이 안되니 참고바람.


챕터 4-2 데저트 엘프 마을


서브퀘스트

The Fugitive

그냥 처음 시작하면 있는 퀘스트인데 그냥 맵 진행하다보면 깨진다. (다시 가서 말 걸어야 한다) 

Knight Captain's Amnesia

처음 튜토리얼 시작 했을 때 기사단장으로 있었던 에바에 관련된 퀘스트이다. 서브맵에서 완료 된다.

The Fortune Teller...?

4-2에서 말 걸고 4-4에서 마무리 되는 퀘스트이다.


역시 특별한건 없다. 시작 위치에서 아래에 코스튬이 있으니 얻고 시작하자.


챕터 4-3 오아시스


서브퀘스트

Picky Merchant

상인한테 말 걸면 뭐 물을 가져오라고 하는데 지도에 표시 된 곳으로 갔다가 돌아오면 완료


특별한건 없지만 초록색으로 표시 된 부분은 중요한 부분이다. 실제로 가보면 바닥이 흙이라 빠지는 구조 인데 오른쪽으로 쓱 지나가면 숨겨진 장소가 나온다. 이 곳에 필자가 더 표시하지 못한 아이템과 Video가 숨겨져 있으니 꼭 들리도록 하자.


챕터 4-4 낙원 입구


서브퀘스트

Knight Captain's Amnesia

여기서 서브맵이 열리면서 에바를 동료로 얻을 수 있다.

The Fortune Teller...?

그 연금술사 같은 애가 있는데 무엇을 고르든 다 틀린다. 고르기 전에 폭탄으로 상자를 부셔버리자.

A Hot and Fiery Race!

또 달리기다.


보라색으로 31로 표시 된 부분으로 가면 이벤트성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움직이면서 31개의 타이어를 얻을 수가 있다. 아쉽게도 2개의 타이어는 필자가 체크를 따로 하지 못해 어디있는지 모르겠다;; x로 표시된 부분은 망원경으로 X 표시 된 돌과 동일하게 움직이면 별조각이 나온다.


챕터 4-5 파괴신


막혀 있는 곳은 불을 붙여서 열거나 하는 정도이지 난이도는 월드 4중에서 쉬운편이다. 마지막은 보스를 잡는건데 그냥 오토바이로 박으면 끝. 쉽다. 서브퀘스트도 특별한게 없어서 따로 공략할게 없다. 아, 폭탄 표시가 있는 집에 불을 붙이면 돈을 준다. 가장 꼭대기 집에는 무슨 이벤트가 있을 것 처럼 생겼었는데 이것저것 해봐도 따로이벤트가 없었다.


추가+


가운데 별조각 먹는 방법 : 번쩍 거리는 곳에 폭탄 던지면 튀어 나온다.



월드4는 꽤 쉽고 라이트한 맵이라고 할 수 있다.

Author

Lv.1 1 게임즈  비회원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모바일 게임 베스트

Total 256 Posts, Now 1 Page

  +1  04.06 의외의 게임 강국 폴란드 G 허전   조회:31   추천:0   비추:0
  +1  04.03 특이점이 온 요즘 격투 게임 G 북미   조회:45   추천:0   비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