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전설 레전드오브마나 HD 리마스터 2021년 6월 출시!

성검전설 레전드오브마나 HD 리마스터 2021년 6월 출시!

G 겜돌이 0 1,984 2021.03.25 03:10


스퀘어 에닉스가 그래픽의 고해상도화 및 배경, UI가 개선된 '성검전설 레전드 오브 마나'의 HD 리마스터 버전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이 액션 RPG는 PS4(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스위치(e숍)로 6월 24일, PC(스팀)로 6월 25일 각각 발매될 예정이다.


프롤로그

마나의 나무가 불탄 것은 900년 전의 일. 마나의 힘은 마법 악기와 마나 스톤, 아티팩트 안에만 남아 지혜 있는 자들은 그것을 서로 빼앗았습니다. 수백 년에 걸친 전란의 시대를 지나 마나의 힘이 조금씩 약해지자 힘을 원하는 이들은 사라지고 드디어 세계에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그 후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두려워 하며 공허한 마음만 품고 내 손에서 멀어졌습니다. 내 무한한 힘을 외면한 채 작은 다툼에 마음 아파하고 있습니다. 나를 떠올려주세요. 나를 원해주세요. 나는 모든 것을 아낌 없이 주는 존재. 나는 '사랑'입니다. 나를 찾아내, 나를 향해 걸어오세요.



주인공

파 딜의 세계를 모험하는 플레이어의 분신으로 이름은 없으며, 개인적인 성장 배경도 없다.




레전드 오브 마나

'성검전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파 딜의 세계를 모험하는 액션 RPG이다. 그림책 같은 그래픽,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마나를 둘러싼 이야기가 펼쳐지며, 아티팩트라 불리는 공예품을 지도 위에 놓으면 마을이나 숲, 사람들이 나타나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는 랜드 메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화된다.











그래픽

배경 데이터를 다시 그려 높아진 해상도와 넓어진 화면에서 아름답고 선명한 세계를 즐길 수 있으며, UI는 레이아웃을 바꿔 조작이 용이하고, 대화창에 표시되는 NPC 캐릭터의 일러스트도 일부 재작업되었다.











사운드

일부를 제외한 BGM들이 편곡되어 있으며, 설정에서 편곡 버전과 오리지널 버전을 자유롭게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인카운터

에너미와의 인카운터를 OFF로 만들 수 있어 던전 맵을 탐색하기가 한결 쉬워졌다.



갤러리 모드/뮤직 모드

원작 발매 당시 그려진 일러스트나 게임 BGM을 수록하여 옵션 메뉴에서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갤러리 모드


뮤직 모드

저장 기능

자동 저장 기능에 대응하고 있으며, 옵션 메뉴에서 일부 맵을 제외하고 어디서든 저장이 가능하다.





링링 랜드

미니 게임인 링링 랜드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어 입수가 어려운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조기 구매 특전

PS 스토어에서 예약할 경우 PS4 테마와 아바타 10종, 스팀에서 예약할 경우 오리지널 배경 화면 '레전드 오브 마나 월페이퍼'를 받을 수 있다.


PS4 테마


PS4 아바타


PC 월페이퍼



성검전설 시리즈 최후의 명작이라 불리는 작품으로 , 아트웤이나 음악은 시리즈 중 최고라고 평가받았다.

성검전설 및 RPG 팬들은 주요 체크해야할 작품!



Comments

모바일 게임 베스트

Total 256 Posts, Now 1 Page

  +1  04.06 의외의 게임 강국 폴란드 G 허전   조회:33   추천:0   비추:0
  +1  04.03 특이점이 온 요즘 격투 게임 G 북미   조회:46   추천:0   비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