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민 아버지 블로그 새로운 글 떴음!

손정민 아버지 블로그 새로운 글 떴음!

G 우화 1 2,433 2021.05.07 02:12


안녕하세요. 

어린이날 발인이라니 정말 아이러니합니다. 각종 신고서에 사망일을 적어야 하는데 법적으로는 발견된 4/30일을 적더라구요. 하지만 우린 실종된 4/25일을 정민이의 사망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신 가운데 정민이를 화장하고 유골함을 받았습니다. 한줌의 재라는 게 글에선 쉬운데 아들의 유골을 눈으로 보는 것은 참....있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결국 4/24일 밤 11시경 나갔던 아들은 5/5일이 되어서야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우린 정민이 책상위에 정민이를 잘 모셨습니다. 좋아했던 감스트 방송을 24시간 틀어주고 있습니다. 전 참 듣기 싫었는데 왜 그리 좋아했는지....

그리고 오늘 경찰수사를 돕기 위해 선임한 변호사분들 만나고 같이 서초경찰서에 다녀왔습니다.
서장님과 그간 상황을 공유하고 고생하시는 것 잘 알지만 조금만 더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어제부터 악몽을 꾸기 시작해서 오후에는 심리상담도 받았습니다. 엉엉우니까 좀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들의 사망신고를 하는데......뭔가 바뀐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식사를 할때마다 정민이 책상에도 좋아하던것을 놓습니다. 본인도 어디선가 그걸 알고 있길 바라며...한강을 바라봅니다. 이 큰 한강에서 정민일 그날 발견한 것이 대단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부모걱정 그만 하라고 나타난 것인지....결과를 두고 볼 일입니다.


------------------------------------------------------------------------------------------


하...정말 슬프고 안타깝다

하필 외동아들이라 더 슬픔 ㅜㅜㅜ

Comments

G 화광 2021.05.07 02:29
아버님... 잠을 못 주무시는거 같아 걱정입니다.
하긴.저희들도 잠을 잘 못자는데..아버님은 ....

힘내세요 아버님!
유머 베스트

Total 6,035 Posts, Now 1 Page

  +1  04.06 까르푸에서 숙청당한 펩시 G 블랙록   조회:104   추천:0   비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