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이은해 러브하우스 출연 사진 총정리

그것이알고싶다 이은해 러브하우스 출연 사진 총정리

G 기타코드 21 157,374 2020.10.20 22:12







효녀에 굳은 일도 마다하지 않았던 이 아이는 훗날 희대의 악녀가 됨


보험금 8억? 꿈도 꾸지 마라

이건 명백한 '살인' 사건이다


기둥서방 조현수와 함께 꼭 감방에 가길 빈다

Comments

G 다시마 2020.10.21 00:59
이랬던 사람이 한 남자를 죽기 직전까지 피빨아먹고 결국엔 목숨까지 잃게 만들었다니...
G 지킴 2020.10.22 15:37
죽고 나서도 연금 뽑아먹고 보험금까지 챙기려던
악마 ㅠㅠ
G ㅇㅇ 2020.10.21 01:01
얼굴이 성형전이랑 똑같네
G 에테르 2020.10.21 01:04
기둥서방 조씨랑 이씨....이씹버러지들 ..방송 보면서 존나 꼭지돌더라ㅠㅠ
G 현수 2020.10.23 00:43
https://www.instagram.com/rayhell48/
저렇게 도움 받았으면서 나쁜짓 하고 살면 되니
G ㅇㅇ 2020.10.21 01:10
관상은 과학이다 ㄹㅇ
나보다 더한 x
G 노스케 2020.10.21 15:06
진짜 엄여인보다 더하년이네 ㅋㅋㅋㅋ
G Mk 2020.10.22 14:49
문제부모는 잇어도 문제아는 없다 햇는데
저애는 왜, 저렇게 컷을까...
G 실망 2020.10.22 12:33
장애 엄마에게 자신의 딸을 키우게한거네-~~~~자유롭게 남자나 만날려고 ~~~
너같은 것은 인간일 자격이없다
알아서 자살해라 사회 어지럽히지 말고
성형 전후 본 사람들은 이해할 듯. 눈 코 돌출입 양악 지방 필러 가슴... 그냥 완전히 갈아 엎고 새사람인데. 저 정도면 최소 3~5천 정도는 들었음.
근데 수급자? 정부 보조금 받는 집 딸이 21~2살에 도대체 무슨 돈으로 그 많은 성형을 다함???  한두군데도 아니고...전신을 .이런거 보면 복지혜택 눈 먼 돈으로 새는 거 너무 심함. 그 정도 수입이면 당연히 정부 보조금 중단되고 딸 수입으로 성형대신 부모님 부양하시라고 해야지. 담당자가 분기별 면담만 했어도 성형티 확 났을텐데
G 소시민 2020.10.22 22:43
나라에서 십원짜리 하나 도움 받은거 없고 죽어라 공부하고 일해서 매달 2백도 안되는 월급받아 월세내고 공과금.관리비 내고 세금 따박따박 내고  사는 사람들은 성형이 뭐냐 차 살 돈도 없어서 아직도 지하철타고 산다 ㅜ.
참 정부 수급받는 집에서 큰 애가 스무살에 전신 성형에 이 남자 저 남자 갖고 놀고 결국 연봉4천인 남자 전재산 탕진 대출빚까지 지게해서 살해당하게 만드는 여자라니...
이런 애 성형시키고 팔자 바꿔주라고 매달 월급에서 세금은 그렇게 떼 가는구나
전 후 사진 게시하고 글 쓰는 조건으로 협찬 받은듯.
G 현수 2020.10.23 00:45
https://www.instagram.com/rayhell48/
G 맹구 2020.10.23 11:01
제발 고통스럽게 뒈져라
ㅅㅂ 년놈들
G 니미 2020.10.24 17:32
아이고 이년아 분수를알고 까불어재껴야지
인생자체가 밑바닥인생 꼬일대로 꼬인년이 발악해봐야 창녀에서 벗어날수있다생각하냐 정신차려 현실을즉시해라 걸래같은게
널 자식이라고 낳은부모가 ㅉㅉㅉ
G 2020.10.26 02:36
눈코윤곽필러지방이식가슴 ㅋㅋㅋ그래도못섕김
G ㅇㅇ 2020.10.26 03:11
인조인간 요괴
G 유리 2020.11.09 01:38
나쁜년  잠이 확 깨네  천벌받을것이오
유머 베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4110 한강 의대생 손정민 친구 결코 계획살인 아님. 가상 시나리오 댓글+2 G 라임 03:08 354 0 0
4109 (한강공원실종) 친구 아빠의 코로나 핑계 레전드 댓글+1 G 달팽이 02:47 130 0 0
4108 한강 사망 의대생 친구 인간성 레전드 댓글+2 G 타니 02:39 152 0 0
4107 (소름) 한강 실종 손정민 친구 관상 충격 댓글+1 G 신묘 02:27 161 0 0
4106 손정민 아버지 블로그 새로운 글 떴음! 댓글+1 G 우화 02:12 139 0 0
4105 BBQ 소떡 메갈 손가락 빠른 손절 사과 G 가인 02:08 104 0 0
4104 어느 모바일 게임 운영자의 답변 레전드 G 앨버트 05.06 81 0 0
4103 변호사 : 한강 실종 의대생 친구 참고인 조사 왜 변호사를 데려왔나 분석 댓글+1 G 알렉스 05.06 313 0 0
4102 한강 실종 손정민군과 아버지 손현의 엄청난 스펙 총정리 댓글+5 G 아벨 05.06 3712 0 0
4101 한강 손정민 사망 사건, 검찰 뜨니 갑자기 열일하는 경찰 댓글+2 G 하루카 05.06 493 0 0
4100 한강 실종 친구 아이폰8 색깔은 스페이스 그레이 댓글+1 G 너비아니 05.06 277 0 0
4099 (만화) 신발 귀신 댓글+1 G 몽쉘 05.06 95 0 0
4098 일본 시골사는 오덕의 슬픔 G 유려 05.06 100 0 0
4097 천원 안빌려줬다고 사람 찔러 죽인 40대 남자 댓글+1 G 다복 05.06 84 0 0
4096 중국인들에게 먹힌 일본 미야자키현 고등학교...대참사 G 이든 05.06 11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