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일해서 얻는 것은 뭘까?
한미일 삼각동맹이 파탄나는 것과 중공 속국화 및 공산화를 거쳐 중화인민공화국 자치구가 되는 것밖에 없다.
하나 더 있다. 무뇌아 생성해서 민주당지지율 올리는 것.
한국이 일본이랑 멀어지면 가장 좋아하는 게 누구일까?
한국 식민지 삼아 공산화 시키려는 중국이지 누구겠냐.
일본을 전적으로 믿으라는 건 아니지만, 지금 우리나라 지정학적 위치에서 민주주의 국가에 세계3위 경제 대국이 바로 옆에 있는데 쓸데없는 정치잡음 만들어서 이 시국에 넋 놓고 있다가 나라 파산하면 누가 제일 좋아할 거 같냐?
중국이 얼씨구나 하고 잡수실껄?
이미 청와대도 접수 하고 기간산업도 다 접수 했는데 와주 일년도 안되서 바로 종속국 선언할거다.
이미 중국은 북한을 자기들 영토로 지들 지도에 그려놓는 애들이다.
일본도 중국 자본으로 여론 조작 장난 아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반일 선동하고, 일본에서는 혐한 선동해서 한일관계 파탄 내놓으려 작업친다.
그거 젤 좋아하는 게 중국이다.
걔들이 태평양으로 치고 나가려면 가장 먼저 쪽내야 하는 게 한국이고, 그다음 일본이다.
즉 한미일 삼각동맹 가장 쪽내고 싶어하는 게 중국이라는 거다.
니들 반일 할 수록 짱개 조선족년들 손아귀에서 놀아나는 짓이라는 거나 알아라.
한국인들은 일본에 대한 피해의식이 두뇌를 지배하는 인류 역사에 유례가 없는 제정신이 아닌 민족이다.
수준이 낮은 사람이나 성격상 껄끄러운 사람과는 경우에 따라 상종할 수 있지만 피해의식에 절여진 사람과는 관계를 끊는 것이 상책이듯이 한국 또한 그러하다.
한국의 고립과 몰락, 나아가 멸망은 타국이나 지정학적 환경에 의한 것이 아니다.
정신병적인 한국인들의 마인드가 초래한 결과이며 외부 요인은 이를 거들 뿐이다.
중국 그리고 중국 따까리 민주당과는 타협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