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혐오에 대한 글에 세뇌되고 몰입하지 마세요

남녀 혐오에 대한 글에 세뇌되고 몰입하지 마세요

G 테오도티스 1 1,038 2022.09.20 06:08

남자들은 보슬, 페미, 무개념 여자들 싫어하고 기피하고 여자들은 한남충, 싸튀충, 살해충이라고 하며 싫어하고 기피하죠.

여러분이 사회에 나가서까지 막 저놈저년은 한남이다! 한녀다! 이런식으로 양분만 하는 흑백논리적 사고로 이성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각종 커뮤니티에 끊임없이 올라오는 '우리나라의 한남, 한녀'등등의 자료를 나도 수도 없이 접하는데, 물론 타당하고 너희들에게 좀 더 좋은 이성을  고르기 위한 하나의 지식이 될 수는 있는데, 이것만 너무 신봉하지는 마세요.

여러분에게 남자, 여자라는 이성의 존재는 함께 일생을 살아갈 동반자로서의 존재이지, 북쪽의 괴뢰들이나 짱깨들 마냥 잡아서 족쳐야하는 그런 적대적 존재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이 행동하는 만큼, 너희들이 만날만한 그런 딱 동일한 가치를 가진 이성을 만나기위해, 이런 지식을 참고만 하세요.
매일 저런 혐오글들만 보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시야를 좀 더 넓게 보세요.
이성은 적이 아닙니다.
 
상대를 안했으면 안했지 애써서 이성을 적으로 만들지 마세요.

본인이 1을 주면 1을 받을 수 있는, 또는 1을 받았으면 1을 줄만한 그런 이성을 찾으세요.
당신이 너무 과하게 퍼줘도, 너무 과하게 받기만 하여도 안됩니다.

항상 남녀사이에는 1:1의 비율로 GIVE AND TAKE를 유지하는 게 건강한 사고방식입니다.
이 비율이 깨지지 않고 균형을 이루며 오래 유지되어야 그 남녀사이도 오래 지속됩니다.
 
이 비율에 맞춰서 본인들 스스로 판단해서 이 남자, 이 여자가 개념이 있는지, 나 또한 이성에게 받음만큼 주는가 고찰도 해보고 생각하면서 조화를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무조건 상대방이 받기를 원한다고 역시 한남! 역시 한녀! 이런 극단적 사고방식은 독밖에 되지 않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서로 상부상조하면서 서로에게 맞춰가며 살아야지,  스스로가 그렇게 이분법적인 사고로만 이성을 판단한다면, 오히려 스스로에게 족쇄가 되어버리고 맙니다.

예쁘고 아름다운 사랑을 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G 2022.09.20 06:25
내편이라면 남녀노소 불문 1/n 나눠갖고 공유하고 공감하고 소통해야 즐겁고 행복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