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에게 술 배우지 마세요

한국인들에게 술 배우지 마세요

G ㅇㅇ 4 2,148 2022.08.25 12:34

술에 대한 안좋은 인상만 남을 확률이 99.9%입니다

역한 싸구려술 막걸리, 양조용으로 사용하기 부적절한 주정에 물을 타고 역한 맛과 향을 가리기 위해 감미료를 탄 쓰레기 술 소주, 호프 적게 넣고 물, 탄산 섞어 만든 쓰레기 한국 맥주 등등...

이런 값어치라곤 1도 없는 말만 술이지 사실상 알콜쓰레기를 첨부터 먹으니 기분좋을리가 없죠.

'아 나는 술과 안맞는구나' 생각하고 술 접어버리고 회식 간다고하면 기겁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대부분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술에 대해 좋은 인상을 처음부터 심어주려면 일본 사케를 마셔야 합니다.

쌀, 누룩, 효모, 물만으로 빚어내기 때문에 첨가물 덩어리인 한국 술과는 차원이 다르게 깔끔하고, 초보들에게도 술술 넘어가게 되어 있거든요.
한국 술은 딱 처음 먹으면 몸에서부터 거부를 하지만, 사케는 은은하게 단맛이 살며시 다가오고 즐거운 맛이 느껴집니다.

한국에서는 제대로 된 사케를 먹으려면 값도 비싸고 구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따라 빼낀 청주로 시작하는걸 추천합니다.
약주도 비슷하긴 한데 첨가물이 들어가는건 약주로 분류되니 반드시 청주부터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유명한 청주로는 경주법주, 백화수복, 설화(구하기 힘듬) 정도가 있구요.

처음에는 청주로 시작하고 점점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이 베스트고, 한국 술로 시작하는건 패망의 지름길인 걸 명심하세요.
개인적으로 한국 싸구려 술들 (맥주, 소주, 막걸리)은 술이 아니라 알콜 첨가한 쓰레기라고 생각합니다.

술에 익숙해져도 한국 술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Comments

G 2022.08.26 06:14
일본의 사케가 한국의 청주와 비슷한가보네요,일본 사케를 마셔보지를 못해서리 몰랐네요.
저는 갠적으로 막걸리에 삼겹살과 상추쌈 그리고 밥 김치면 그 맛이 좋던데~(거기에,송가인양(또는,걸~그룹)의 애교있고 간드러지는 노래가락을 곁들여 들으면서 식사를하면 행복감이 느껴집니다~)
소주나 맥주 취향은 아니고,와인.샴폐인 좋고 일본 사케도 마셔보고싶고 다른 해외국 술도 마셔보고 싶네요~(거기다,흥겨운 가락이담긴 풍악에 이쁜 무희들의 춤사위까지 곁들여진다면 그야말로 에헤라~디야~저절로 흥~겨워지지요^^)
G 2022.08.26 06:20
인삼주 그리고,복분자주와 여러가지 산약초를 넣어 담근 담금주도 좋지요!
또,뱀술~같은 술도 몸에 좋고 맞는다면 기력충전 건강증진을 위해서 약주로 마시고싶네요!
G 2022.08.27 06:20
막걸리의 사촌격(?)인,동동주도있지요.
또,단술이라고해서 이름만 술인 달달한 감주(식혜)도 있는~
절(사찰)에선 승려들이 마신다는 곡차도 있는~
야생에선,동물들이 과일이 익어서 자연스레 발효 삭혀진 천연알콜로 만들어진 과실주(?)를 먹고 취한다고도하네요~
G 2022.08.27 06:26
또한,영화에서보면 감방 죄수들이 지급받은 빵으로 술을 만들어서 마신다고도 하죠~
심한건,공업용 알콜로도 술을 제조해 마시다가 사망하는 외국 사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