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 사위가 알아야 할 꿀팁

홈 > 익명 > 익명
익명

결혼을 앞둔 예비 사위가 알아야 할 꿀팁

익명1 2 61 0 0

결혼을 전제로 여자친구의 부모님께 처음 인사드리러 갈 때 주의할 점과 팁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특히, 예비 장인어른께 어떻게 하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지에 중점을 두고 세 가지 팁을 준비했어요.

1. 여자친구에게 느끼하게 행동하지 말기

처음 인사 자리는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아무리 여자친구와 가까운 사이라 하더라도, 부모님 앞에서 지나치게 친밀한 행동은 자제해야 합니다.

특히 예비 장인어른께서는 남자로서 사위를 면밀히 관찰하실 텐데, 여기서 여자친구와의 지나친 애정 표현은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모든 신경을 부모님께 집중하고, 대화에 성실히 임하세요.

2. 예비 장인어른께 질문하기

대부분의 경우, 예비 장인어른이 질문을 많이 하실 텐데요, 그저 답변만 하는 것보다, 적절한 질문을 던지는 것이 대화를 더 활기차게 만들고 분위기를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예비 장인어른의 자랑거리나 관심사에 대해 미리 파악하고, 관련된 질문을 하면 큰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낚시를 좋아하신다면, “저도 낚시를 배워보고 싶은데, 언제 함께 갈 수 있을까요?” 같은 질문을 던져보세요.

3. 말은 당당하게, 행동은 신중하게

말할 때는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하세요.
하지만 너무 편하게 행동하지 말고, 긴장감을 유지하며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예비 장인어른께서는 술자리에서 당신의 진짜 모습을 보고 싶어 하실 수 있습니다.

술이 취했을 때도 흐트러지지 않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세가지만 지킨다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결과 내시길!!

2 Comments
익명1 10.01 01:18  
이것도 다 옛날 이야기지...
경제 불황이라 딸이 안데려갈까봐 불안한 눈치로 여친 부모님이 내 비위 계속 맞춰주더라
익명6 10.01 01:24  
레알 ㅋㅋ 딸 주기 싫으면 니들이 평생 딸 끝까지 먹여 살리던가
난 내좆대로 할꺼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