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퐁남들은 모르는 감응유전의 잔인한 진실

홈 > 익명 > 익명
익명

퐁퐁남들은 모르는 감응유전의 잔인한 진실

익명0 6 340 0 0



유독 사람에게만 왜 처녀막이 있을까?

순결을 잃으면 첫 남자의 DNA가 여자의 체내에 영구적으로 형질을 형성한다.

즉, 비처녀와 결혼한 사람은 100% 그 사람의 아이가 아닌, 잡종이 태어나는 것이다.

따라서 비처녀와 결혼을 한다는 것은 상당한 넌센스가 아닐 수 없다.

그래도 퐁퐁남들 희망이 있는게, 니네는 둘째 꼭 가져야 한다.

첫째는 선부유전때문에 니네 유전자 조금 희석됐지만

둘째는 첫째 임신 덕택에 너 유전자가 거의 뒤덮을거야

그래도 아주 약간 조금 선부유전자는 있겠지만

스티브잡스랑 친딸 유전자가 94.1프로가 아닌

김현중 처럼 99.999 프로 나올거임.....

퐁식이들아 꼭 둘째 낳아서 대한민국의 명맥을 이어줘 ㅠㅠ

6 Comments
09.12 11:53  
] }~~~@@
09.12 11:54  
] }~~~@@
익명2 09.21 03:09  
코끼리도 처녀막이 있습니다. 코끼리 처녀막은 재생 된다고 합니다. 섹스후. 사람의 처녀막도 1회 섹스일때. 한번 쑤심일때는 재생 되는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사람 여자의 처녀막이 재생 될려면 단 1회 쑤심 당해야 합니다. 그러면 처녀막이 재생 될수 있다고 합니다. 처녀막이 재생된 실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아직 정식출간되지 않은 소설에 묘사되어 있다고 합니다. 임신해서 아이가 태어나는데 처녀막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사례는 성경에 쓰여진 성령에 의해 잉태했다는 묘사뿐이었지요. 그 사람으로 인해 합스부르크 왕가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윤석열.문재인 일당이 모두 죽게 되면 정식출간된다고 합니다.
익명5 09.21 03:12  
그러니 한번 푹 쑤시고 좆물을 발사한 다음, 그 좆의 주인이 사망한 사건입니다. 출간되지 않은 소설에 따르면, 리벨룽겐의 노래에 묘사한 훈족의 왕이 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니벨룽겐의 노래에선 지크프리트의 아내로 크림힐테가 나오는데, 숫처녀라야 처녀막 재생이 가능하니 지크프리트와는 섹스하지 않았다는 겁니다. 훈족의 연회에서 아틸라가 죽어, 아틸라의 죽음에 대한 결과로서 게르만기사와 훈족 기사의 대결투가 벌어졌습니다. 게르만영웅전설에 전해지는 이야기지요. 그런데 아틸라의 죽음이 복상사이고, 단 1회 쑤심으로 정액발사후 사망. 그래서 처녀막이 재생되어, 크림힐테가 아틸라의 아들을 낳을때는 처녀막이 있는체로 아이를 낳았다고 합니다. 로마의 영광을 끝낸 합스부르크 왕가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소설에선. 정식발간되면 윤석열 일당이 모두 죽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익명4 09.21 03:16  
세상은 항상 놀라운 일로 가득차 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이 세상의 모든 지식이 아닙니다. 희원서에서.
희원서 1권 가격은 23만원으로 출간되고, 그중에 작가 비과세 인세는 20만원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식으로 출간되지 않은 소설은 희원서라고 합니다. 희원서 작가의 이름은 서 와타나베 희원이라고 합니다.
박정희가 문세광때문에 앙심을 품어 납치한 일본왕자가 서 와타나베 희원이라고 합니다. 박정희정권에서 윤석열 정권까지 일본왕자를 납치해 온갖 모략을 꾸민겁니다. 아 서 와타나베 희원의 아버지는 좆이 선채로 사망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한국인이죠.
자세한 것은 희원서에서. 물론 이 말은 한승연님을 모욕하는 말은 아닙니다.
09.21 05:16  
아무나하고 한다고해서 복상사가 되지않죠,복상사가될려면 극도로 흥분시켜줄 매력을갖춘 매혹적인 낯설고 색다른 여성과의 아주 황~홀릭 쾌락 섹스여야만이 가능한~(헐떡~헐떡~허~허~허~헐헐~으으윽~꼴까~닥.)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