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G 셔먼 1 2,571 2022.03.21 20:29

Q. 오늘은 친구들과 영화를 보기로 한 즐거운날. 친구들이 보고싶은 영화는 다 다르지만 하나로 통일해야 합니다. 당신이라면 무엇으로 통일하시겠습니까?

 

1. 공포영화 2. 로맨스 3. 스릴러 4. 액션

 


정답은 3번 스릴러입니다. 사이코패스는 공포라는 감정이 없어서 호러영화를 봐도 무서움을 못느낀다고 합니다.
싸이코패스는 오직 스릴로만 흥분을 느낍니다.
그래서 박진감 넘치는 스릴러 장면을 보고 흥분해서 그날 살인을 저지른 사건이 실제로 있었다고 합니다.

 

 

 

Q. 당신은 파티에 가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기위해 악세사리를 사보려고 합니다. 남들보다 좀 더 튀는걸로 장만하려고 하는데 무엇을 사시겠습니까?

 

1. 소리가나는 물건 2. 손전등 3. 원색의모자 4. 여러가지 악세사리

 

정답은 1번 소리가나는 물건입니다. 사이코패스는 소리에 민감합니다.그들은 조그마한 소리가 나면 즉시 사람을 죽여버립니다.

 

 

 

Q. 당신은 커다란 죄를 저질렀습니다. 형용할수 없을 정도로 큰 죄라 경찰이 당신을 사살할려고 집까지 찾아왔는데요. 경찰은 당신을 사살하려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당신을 찾고있습니다. 어디로 숨으시겠습니까?

 

1. 침대밑 2. 옷장 3. 커튼뒤 4. 숨지않는다.

 


답은 2번 옷장입니다. 사이코패스들은 어둡고 밀폐된, 사람이 보이지 않는 공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Q. 당신은 밤에 친구들과 모여 무서운얘기를 하고있습니다. 그때, 밖에서 무슨소리가 들린다고 당신의 친구중 한명이말합니다. 무슨 소리일까요?

 

1. 종소리 2. 새소리 3. 휘파람소리 4. 구두소리

 


정답은 4번 구두소리입니다. 사이코패스들은 살인같은 범죄를 저질렀을때 그일에만 집중한 나머지 한가지의
커다란 실수를 한다고 합니다. 바로 자신의 구두소리를 숨기지 못하는 것이죠.

 

 

 

Q. 오늘은 학교에서 자유수업이 있습니다. 각자 자기가 원하는 수업을 들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당신이라면 어느 수업을 들으시겠습니까?

 

1. 음악 2. 미술 3. 체육 4. 과학

 


정답은 2번 미술입니다. 사이코패스들은 성적인 경향이 강해서 19금 그림에 뛰어나다고 합니다.

 

 

 

Q. 당신은 친구들과 야간산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전부다 당신의 신체부위중 한곳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습니다. 어디를 쳐다보는 걸까요?

 

1. 눈 2. 머리카락 3. 발목 4. 목

 


정답은 3번 발목입니다. 사이코패스들은 살인을할때 일단 정해진 목표물의 발목을 잘라서 도망가지 못하게 한 뒤
토막내서 피해자를 죽인다고 합니다.

 

 

 


Q. 학교에서 보물찾기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보물을 찾으면 푸짐한 상품이 있어서 당신은 꼭 찾으려고 합니다. 보물은 어디에 있을까요?

 

1. 급식실 2. 양호실 3. 방송실 4. 체육관

 


정답은 1번 급식실입니다. 실제로 있던 일인데, 사이코패스에게 한 심리학자가 물었다고 합니다.
학교내에서 살인을 한다면 어디서 하겠냐고. 그랬더니 사이코패스는 급식실을 답했습니다.
이유를 물었더니, 사람을 죽일수있는 도구가 많아서라고 했답니다.

 

 


Q. 당신에게 쇠로된 상자가 주어졌습니다. 어떻게든 열어보려고 하지만 상자는 열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좋은방법을 생각해내게 되는데요. 그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주문을 외운다 2. 집어던진다 3.도구를 이용한다 4. 포기한다

 


답은 4번 포기한다입니다. 사이코패스들은 집중력이 좋지만, 끈기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Q. 당신의 친구가 길을 가던 도중 누군가에게 칼로 맞아서 상처가 생겼습니다. 그 상처가 생긴 부위는 어디입니까?

 

1. 가슴 2. 다리 3. 복부 4. 팔

 


정답은 2번 다리입니다. 사이코패스들은 살인하기전 목표물이 도망갈수 없게 다리를 자른다고 합니다.

Comments

G 2022.03.22 08:43
크리미널 마인드를 지닌 문제이상 잘못된 심리자의 사이코패스 그리고,소시오패스는 인간성을 상실한 포악한 짐승(생명체)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