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눌림, 악몽, 귀신 쫒아내주는 고양이

가위눌림, 악몽, 귀신 쫒아내주는 고양이

G 알쏭달쏭 0 7,738 2021.08.07 00:53




기가 약한 사람은 절대 혼자 있으면 안됩니다.


- 평소 가위 눌림이 심하거나 형제와 떨어져 혼자 지내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런 경우 우울증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며 기가 약하면 한밤에 가위 눌림으로 악몽에 시달리거나 이러한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결국 빙의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막기 위해 서는 지내는 곳에 서로 의지 할 수 있는 반려인이나 반려동물이 있어야 증상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개나 고양이를 키우는 것인데 개보다는 고양이가 훨씬 영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특히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음의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귀신들도 고양이가 있는 집에는 함부로 들어오지 못하며 합니다.

고양이는 귀신을 발견하면 두발로 령을 갈기 갈기 찢어 죽입니다.

고양이의 종류에 따라 악령을 퇴치하는 힘이 다릅니다.


- 강력한 퇴마의 힘을 가진 고양이의 종류는 우선 가장 막강한 고등어 코숏입니다. 본디 천성이 강직하고 겁이 없으며 사명감이 강하고 호전성이 강하며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자존심이 무척이나 쌘 고양이입니다. 특히 고등어 코숏의 위장 무늬가 마치 호랑이의 무늬를 닮아 보이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퇴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아니다 마치 호랑이 같은 카리스가 있다. 고양이라고 결코 무시해서는 안된다. 녀석들에게는 신비한 재능이 있다.


앞서 말했듯이 자존감이 굉장히 강한 품종이라 한 번 친해지면 죽을 때까지 의리를 지키지만 좀처럼 쉽게 친해지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친해지기 위해서는 지극 정성으로 고등어 태비 코숏의 마음을 사로 잡아야 합니다. 그 기간이 최소 4~5년 입니다.



고등어 태비 코숏 총총이는 앞 발을 덫에 잃어 평생 장애를 입었지만 의지가 강하고 매우 영리하다.


고등어 코숏의 위장 무늬는 귀신이 가장 싫어하는 부적의 줄무늬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올블랙 검은 고양이입니다.


눈만 빼고는 전신이 블랙인 검은 고양이는 유럽에서는 복을 부르는 행운의 고양이이지만 한국에서는 전설의 고향에 나오는 귀신을 부르는 불길한 고양이로 묘사되고 있을 만큼 고양이를 보는 시선이 서양과 동양이 너무나도 다르죠. 검은 고양이는 외모에서 흘러넘치는 카리스마와 검은색이 주는 강력함으로 역시 마귀 퇴치능력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강력한 주술사 고양이 이지만 좀처럼 입양 받기 힘들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고양이의 단점이 아니라 워낙 소수 고양이라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수준입니다. 성격은 생각보다 순해서 사람과 잘 따르고 매우 영리합니다.


생김새와 달리 샴보다 더 강력한 귀신퇴치 능력을 가진 강력한 고양이

물론, 생김새와 달리 검은색 올블랙 고양이들은 애교가 많은 걸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올블랙 코숏은 구하기도 힘들고 분양 글이 올라와도 순식간에 예약이 될 만큼 인기가 아주 좋기 때문에 살면서 몇 번 보기 힘든 고양이입니다.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냥 샴고양이! 샴고양이는 전설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처럼 매우 당당하고 강인하며 매우 지적입니다.


그 다음이 바로 샴고양이 인데요. 샴은 신비한 고양이입니다. 샴은 태국에서 유래한 고양이로 "샴 siamese" 의 뜻이 달의 다이아몬드라는 뜻인데 달과 관련된 신비한 능력을 가진 몇 안되는 고양이가 바로 샴입니다.




샴고양이 발은 귀신이 싫어하는 팥의 모양과 비슷하기 때문에 실제로 귀신을 쫓는 역할을 합니다

감수성이 상당히 풍부하며 집사와 교감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고양이 중에 하나가 바로 샴고양입니다.


특히 반려고양이 중 사교성이 가장 좋으며 안아주는 것을 상당히 좋아하는 개과의 고양이로서 낮선 사람을 경계하지 않고 호기심을 갖고 먼저 달려드는 등 마치 개의 습성을 보이면서도 한 번 눈밖에 나거나 위협적인 행동을 하면 가차없이 공격하는 등 고양이이지만 개의 행동을 엿 볼 수 있는 멋진 고양이가 바로 샴고양입니다.


샴을 키워보면 절대 다른 고양이를 키우지 못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샴은 매력적입니다. 이런 샴은 사실 굉장한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언제나 사람을 공격하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보고 있는 악령이나 귀신 등 해로운 존재로부터 집사들을 지키기 위해 언제나 뜬눈으로 밤을 새우는 감사의 고양이가 바로 샴고양이!




유독 자신의 고양이가 잠을 많이 잔다면 밤에 잠을 자지 못한다는 반증! 바로 이것은 밤에 고양이가 집사 곁에서 빙의되는 것을 막아주고 귀심들림이나 가위눌림 등을 막기 위해 악령과 계속 싸우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고단백의 간식과 사료를 주어 원기를 회복시키주고 극진하고 보살펴주면 집안에는 다시 활기가 넘치고 사랑과 평화가 오게 되지만 고양이에게 함부로 대하고 폭력을 휘두르거나 대충 보살피면 고양이는 쉽게 죽게 되거나 집안은 몰락하고 재산을 모두 탕진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환자가 생겨 병원비로 수천 수 억을 써도 결국 집안이 망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퇴마력을 가진 3종류의 고양이 알아봤습니다.


그 외 품종묘나 치즈태비 등 많은 고양이들이 있지만 실력은 모두 거의 비슷하지만 3대장 퇴마사냥이들 말고는 모두 한 수 아래인게 사실입니다.


귀신도 고등어 코숏 총총이를 보면 기겁을 하고 도망가게 됩니다. 고등어 코숏 고양이는 엄청난 기운이 있는 고양이들입니다.



강력한 악마퇴치사 고양이 샴고양이! 샴은 신비한 달의 힘으로 영적인 치료까지 해주는 신비의 고양이

아무리 사악한 귀신이라도 고양이에게 함부로 덤비지 못합니다.

- 귀신 중에는 고양이를 싫어하는 귀신이 있고 반대로 고양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귀신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싫어하는 귀신이 집에 들어오면 이것을 애초 알고있는 고양이는 귀신과 적대적인 자세로 대하게 되며 귀신도 고양이가 쉽게 물러서지 않는 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먼저 도망가거나 고양이가 계속해서 귀신을 괴롭히게 됩니다.


고양이는 음의 기운이 강하며 이런 귀신을 어떻게 요리해야 하는지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떄문에 고양이는 귀신이 자주 나타나는 방이나 장소에 찾아가서 울거나 할퀴는 행동을 하고 계속해서 귀신을 집에서 쫓아내기 위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고양이가 가끔 알 수 없는 이상한 행동을 한다면 유심히 지켜보시고 고양이를 응원해주세요.


귀신을 발견하고 마치 쏘아 붙이 듯 노려보고 있는 고등어 코숏 총총이군!

고양이가 24시간 기가 약한 집사를 영적으로 보호해줍니다.


- 고양이는 인간과 24시간 거의 매일 함께 있으면서 보이지 않게 인간을 위해 귀신을 쫓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간혹 화장실까지 쫓아가는 고양이들이 있는데 이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귀신이 달라붙지 못하도록 고양이가 에스코트를 해주는 것인데 사람들은 자기를 좋아해서 따라다닌다고 생각하죠.


사실은 고양이가 귀신을 집사에게 떨어뜨리기 위해 일부러 같이 움직여주는 것입니다. 고양이 이마에 새겨진 무늬나 몸에 알록달록한 위장 무늬들은 사실 귀신들이 싫어하는 부적같은 역할을 하는데 고양이의 위장무늬는 포식자로부터 따돌리거나 잡아 먹히지 않게 위장하려는 목적이 첫 번째이고 그 다음이 고양이가 갖는 특별함 바로 악령을 퇴마하는 강력한 기술을 선보이는데 위장무늬가 한 몫을 하게 됩니다.


만약 고등어 코숏과 샴고양이를 모두 키운다면 그 집에는 늘 행복과 평화만이 있을 것입니다.

고양이에게 친절을 베풀고 사랑으로 대하면 천복을 받습니다.

- 고양이게 지극정성으로 보살피는 자는 재물과 건강 가족대대로 복을 받게 되지만 고양이에게 해코지 하거나 고양이를 함부로 대하는 사람들은 절대 성공 할 수 없으며 언젠가 반드시 저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과거에 실수로 고양이를 죽였거나 고의든 자의든 고양이에게 해코지를 한 번이라도 했다면 지금이라도 고양이에게 용서를 구하고 주변에 있는 지인의 고양이나 가족의 고양이 혹은 길고양이에게 매일같이 먹이와 신선한 물을 주고 깨끗하게 수염을 깍고 단정하게 옷을 입고 마치 제사를 지낸다는 마음으로 고양이에게 죄를 씻는다는 마음으로 용서의 기도를 하며 고양이가 좋아하는 육류 등의 공양제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사라고 해서 촛불을 피우고 하는 그런 제사가 아니라 매일같이 깨끗한 밥그릇을 들고 가방에 고양이가 좋아하는 고양이 전용 사료가득과 고양이가 좋아하는 캔,신선한 물 1리터 5병을 들고 고양이가 자주 나오는 곳에 주변사람들에게 피해주지 않도록 자를 깔고 음식을 제공하거나 냥줍이 가능하다면 잡안에 들여 치료해주고 회복시켜서 언제라도 고양이가 편히 쉴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그렇게 7년7개 월을 노력하면 과거 고양이에게 저지른 악행의 죄값을 고양이가 사해줍니다. 그러나 이것을 지키지 않고 그대로 산다면 결국 밤늦은 시간 지하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집으로 가기 위해 앨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순간 뒤에서 부터 쫓아오는 귀신의 저주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고등어 코숏 총총이가 있어서 저는 언제나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요점 

1. 퇴마냥이들 순위로는 첫 번째 고등어 코숏 두 번째 올블랙 코숏 세 번째 샴고양이 그 외 고양이들의 퇴마 능력도 거의 비슷하지만 3대장 고양이가 가장 강력하며 너무나도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과거에 고양이에게 쥐약을 주고 독살했거나 학대하고 떄렸거나 죄를 지었지만 지금이라도 죄값을 뉘우치고 싶다면 매일같이 음식봉양을 하거나 건강을 돌봐주고 은신처를 제공해주거나 성심을 당해 7년7개월을 봉사하면 그나마 죄값은 묻지 않지만 만약 그대로 살아가다 언젠가 저주 받게 되는데 늦은 밤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집에 올라가는 도중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순간 귀신들림에 걸려서 매일 가위 눌림이나 헛것을 보거나 환청을 보게 되고 집안에서는 악취가 나고 썩은내가 나는 등 귀신나타남의 전조 증상이 나타나는데 결국 집안이 몰락하고 저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는 것을 반대하고 비슷한 이유로 고양이는 요물이다 재수 없다. 냄새난다 그냥 싫다! 라는 이유로 고양이에게 해코지하면 공통적으로 받게 될 수 있는 고양이가 주는 가장 강력한 극형입니다.

3. 외롭게 혼자 지내는 유학생들이나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도 반겨 줄 사람이 없는 외로운 사람들에게 귀신들림이나 가위눌림은 더욱 쉽게 찾아 올 수 있으므로 항상 집안에는 활기가 넘치고 귀신이 들어 올 수 없는 귀신이 아주 싫어하는 행복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세요. 그럼 언제나 행복하게 즐겁게 살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4. 끝으로 콜라 순돌이 총총이가 고양이 부적을 썼으니 다운 받으셔서 지갑에 항상 넣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좋은 일 가득한 재물과 악귀를 물리치는 퇴마부적입니다. 효과는 1년 용이며 사용 후에는 반드시 태워서 없애주세요.


샴고양이 콜라 순돌이 총총이가 만든 부적 상단에 ㅅ 4개는 고양이의 입을 뜻하며 가운데 고양이 배 오른쪽에 ㄹ 모양은 무병자수와 고양이가 지켜준다는 의미로 이 사람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으며 고양이로부터 보호 받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묘적" 입니다.

★ 귀신이 자주 출몰 하거나 기가 약한 사람이 혼자 들어가서는 안 되는 곳 ★

1. 흉가 및 폐가

2. 늦은 밤 지하주차장

3. 늦은 밤 한적한 공원이나 가로등 불빛이 약한 골목길

4. 과거 억울하게 사람이 죽었던 곳 (동반자살한 원룸이나 집 등)

5. 수맥이 흐르는 곳

6. 귀신이 좋아하는 지저분한 환경 (어지럽게 청소되지 않는 집,자주 싸우고 분란이 끊이지 않는 가정)

7. 고양이를 키우지 않는 집이나 환경

8. 귀신은 대부분 억울하게 죽은 원혼이 사람들에게 나타나 자신의 억울함을 풀어주길 바라기 때문에 사람이 자주 모이는 영화관이나 주차장 혹은 마트에서도 나타 날 수 있으며 정면 시야가 아닌 눈의 주변 시야에 빠르게 나타나거나 흐믈 흐믈 움직이는 경우가 있음.

9. 오래된 물건이나 칼,가구 혹은 누군가의 소중한 물건에 영혼이 깃들기 때문에 버려진 가구나 쇼파 등은 탐이 나더라도 가능하면 새것을 사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방법이라고 해서 누군가 어떤 물건에 주술을 걸어서 그 물건을 가지고 가서 사용하는 사람에게 악랄하게 귀신이 씌우는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이 있기 떄문에 길을 가다가 탐이 나는 물건을 줍더라도 곧바로 경찰서에 분실신고 처리를 하는 것이 신상에 좋습니다.

10. 늦은 밤 공동묘지는 절대 들어가서는 안됩니다. 단, 꼭 들어가야 하는 긴급한 상황이라면 고등어 코숏이나 샴고양이와 함께 들어가면 기가 약해서 귀신들림 즉, 빙의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11. 늦은 밤 지하실도 음기가 강한 곳으로 귀신들이 쉬고 있을 확률이 많습니다. 가능하면 냄새나고 오래된 지하실에서는 거주하거나 생활 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해가 들어오고 양지바른 곳에서 거주하세요.

12. 요즘들어 갑자기 자주먹던 반찬이나 음식이 맛이 없고 입맛이 없어서 음식 먹기가 싫다면 귀신이 냉장고에 있는 맛있는 음식을 훔쳐먹기 때문입니다. 귀신은 사람몰래 맛있는 음식을 몰래 훔쳐먹기 예를 들어 분명히 방금 맥주병을 따서 마셨는데 김이 빠져 유독 맹맹한 맛이 나고 싱겁다면 귀신이 먼저 먹었을 확률이 크며 이런 상황에서는 귀신을 쫓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안됩니다.자꾸 인간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고양이는 귀신사냥 전문가




악몽을 자주 꾸거나 가위에 자주 눌리는 사람에게는 고양이가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148 미스터리 윤회의 법칙! 자살한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 댓글+1 G 하일위프 01.11 375 0 0
147 미스터리 3년 전 이선균 현재 상황을 내다봤던 무당 댓글+1 G 새별 2023.12.28 484 1 0
146 미스터리 관상과 머슴 이야기 댓글+1 G 머핀 2023.12.15 379 0 0
145 미스터리 무당이 말해주는 절대로 해선 안될 행동들 댓글+1 G 레나르 2023.12.07 584 0 0
144 미스터리 ​불교와 신앙에 관해서 댓글+1 G 호사마다 2023.12.05 305 0 0
143 미스터리 자살한 사람과 사고사한 사람의 영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자 댓글+1 G 시몬느 2023.11.03 648 0 0
142 미스터리 죽음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댓글+1 G 우주 2023.09.28 746 0 0
141 미스터리 귀신에 대한 이야기 댓글+1 G 포테인 2023.09.14 884 1 0
140 미스터리 저승세계에 관한 이야기 댓글+1 G 아린 2023.08.12 1273 0 0
139 미스터리 젊은 남자들이 묻지마 칼부림을 하는 이유 댓글+1 G 흑설 2023.08.04 1243 0 0
138 미스터리 양자역학 에너지와 영혼, 카르마, 윤회 댓글+2 G 가온 2023.06.13 2082 5 0
137 미스터리 부산 돌려차기남 관상 풀이 댓글+2 G 관상학연구소 2023.06.05 2008 2 0
136 미스터리 부산 과외 어플 20대 또래 살인마 정유정 관상풀이 댓글+1 G 무키아 2023.06.01 1610 1 0
135 미스터리 죽을 운명도 바꿀수 있을까? 댓글+1 G 고흐 2023.05.28 1399 0 1
134 미스터리 (인연법) 악연은 왜 계속 이어질까 댓글+1 G 허슬 2023.04.16 1980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