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총각, 노처녀 독신자 사주란?

노총각, 노처녀 독신자 사주란?

G 루슬란 1 96 04.30 15:03

시대가 바뀌면서 혼자 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독신자(獨身者) 말 그대로 배우자가 없이 혼자 사는 사람 을 말한다.



왜 그럴까? 구속받기 싫어서? 아님 결혼 정년기를 놓쳐서? 아님 공부하느라 결혼시기를 늦쳐져서 모든것을 내려놓기가 무서워서? 자유롭고 싶어서? 시부모를 모시기 싫어서?


이것을 사주로 바라 보자. 무엇 때문에 혼자사는 독신자가 되었는지...



1.사주에 이성의 성(星)이 없으면 독신자가 된다. 남명(男命)은 재성(財星)이 없고,여명(女命)은 관성(官星)이 없으면 해당된다.


2.하나밖에 없는 이성의 성(星)이충극합(沖剋合)되면 독신자가 된다. 하나 밖에 없는 이성의 성(星) 이

 충극합(沖剋合)되었는데 대운(大運)에서 구해주지 못하면 혼인을 정하기 어렵다.


3.일인(日刃)과 비겁(比劫)을 꺼리는데 인(刃)을 만나면 독신자가 된다.


4.여명(女命)이 식신(食神)이나 상관(傷官)이 왕성하면 독신자가 된다.여명(女命)이 식상(食傷)이 왕성하면 재주가 있으나,남자를 무시하는 기질이 있어 혼인이 성사되기 어렵다.


5.여명(女命)이 관살(官殺)이나 일지(日支)가 공망(空亡)되거나 생일이 무기(無氣)하면 독신자가 된다. 이런사주는 혼인하더라도 남편이 없는 것과 같다.


6.남명(男命)이 재성(財星)이 공망(空亡)되면 독신자가 된다.


7.일시(日時)에 고진살(孤辰殺)이나 과숙살(寡宿殺)이 있는데,

화개(華蓋)가 있고 공망(空亡)이 있으면 독신자가 된다.


8.일시(日時)}에 진술충(辰戌沖)이 있으면 독신자가 된다.일시(日時)에 육충(六沖)이 있으면 모두 좋지 않다.


9.자성(子星) 과 자궁(子宮)이 모두 나쁘면 독신자가 된다.


10.관(官)이 묘절지(墓絶地)에 임하면 독신자가 된다.여명(女命)에서는 경금(庚金)이 정화(丁火)로 남편을 삼으니,11월에 태어났으면 미모가 있으나 반드시 곤란함을 받는다.이것은 정화(丁火)가11월에 절지(絶地)에 들기 때문이다. 남자는 처성(妻星)이 끊어졌는데 고진살(孤辰殺)}을 만나면 평생 혼인하기 어렵고,여자는 부성(夫星)이 끊어졌는데 과숙살(寡宿殺)을 만나면 해로하기 어려운 사주가 된다.


만약 위의 10가지 살이 있는데 결혼하고 싶다면 방법은 있다.[독신자 사주는 늦게 결혼하기 때문이다.]

사주에는 답이 있으니 말이다.

Comments

모쏠입니다...이번 생에는 틀린것 같아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