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하고 싶다면 도망가야 할 위험한 자연재해 19가지 현상!

생존하고 싶다면 도망가야 할 위험한 자연재해 19가지 현상!

G 도로시 0 2,655 2021.04.22 00:58

자연은 긴장을 푸는 가장 신선한 방법의 하나지만 그것 자체의 위험도 따른다. 바다와 같이 야생은 아름답고 매력적이고 멋지다. 하지만, 이 장소들이 똑같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아름다움이 조심스러워진다. 다행히도, 자연은 이러한 재난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에게 경고하는 나름의 방법이 있다. 하지만 이런 징후를 모른다면 최악의 자연재해의 희생자가 될 수도 있다.

1. J자형 나무

숲속을 지나거나, 어쩌면 하이킹을 하고 있을 때 J자형의 나무들이 보이면,

그것은 곧 산사태가 닥칠 것을 경고하는 것이다. 나무는 땅의 움직임이 느리므로 서서히 구부러진다.

지팡이 모양과 같은 J자 모양으로 자라는 곳에서도 산사태가 많이 발생한다. 방금 위험에서 벗어났다.


2. 해수면의 하강


(사진 : 몰디브)


태평양 연안의 물이 빠지기 시작하면 다가오는 쓰나미의 위험에 처할 수도 있다.

쓰나미는 엄청난 위력으로 해안가 지역을 초토화하여 수많은 인명피해와 재산상의 손실을 가져오는 자연재해이다. 즉시 안전한 거리에 도달해야 한다. 쓰나미는 보통 해저에서 지진이 일어나고 위의 물이 이동하며 

파도가 바다 건너 500마일로 이동할 때 형성된다.

3. 하늘의 벽 구름


벽 구름은 곧 뇌우가 올 조짐이다. 공기의 압력이 빠르게 상승하기 때문에,

구름은 보통 폭풍 아래로 떨어져 최대 5마일까지 갈 수 있는 벽 구름을 형성한다.

그러나 벽 구름의 회전은 파괴적인 토네이도로 이어질 수 있다.

토네이도의 회전은 깔때기 모양의 구름이나 소용돌이치는 먼지 및 파편구름의 형태로 지상에 나타난다.


4. 해변에 난무하는 물길


만약 해변에서 특정한 지역으로 이동하는 파편, 해초, 혹은 거친 물의 통로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위험의 징조다. 치명적인 이안류가 물 표면에서 막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이안류는 갑자기 수많은 사람들을 바다로 끌고 들어가는 파도다.

다른 징후로는 파도의 선과 변색한 물의 구간이 있다. 그것은 정말 치명적이기 때문에,

만약 이 시간에 물속에 있다면, 물살을 피해 해안 쪽으로 평행하게 헤엄쳐 가야 한다.


5. 집을 떠나는 동물들


쥐, 곤충, 뱀이 그들의 집에서 도망치고 있을 때, 우리도 도망치는 것을 고려할 때다.

기원전 373년 이래로, 동물들이 임박한 지진을 피해 도망친다는 보고가 있었다.

하지만 지진이 일어나기 몇 초 전이니까 더 빨리 도망쳐야 한다. 지진이 일어나면 건물이 무너지고,

화재가 나며 사람이 다치거나 생명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다.


6. 사람을 향해 달리는 동물들


조류와 포유류가 사람을 향해 달려가면, 기본적으로 산불로부터 피해 달려가고 있다.

확실하지 않다면, 그들의 뒤를 확인하라. 그러면 산불에서 나오는 연기를 봐야 한다.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산불은 한번 발생하면 지세·급수·장비·인원동원 등 여러 가지 악조건 때문에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진화하기가 어려워 넓은 면적으로 확대되는 경우가 많아서 사전 예방조치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7. 머리카락이 쭈뼛쭈뼛 서다.


번개는 구름과 구름, 구름과 대지 사이에서 일어나는 방전현상을 가리킨다.

번개가 칠 때 흔히 볼 수 있는 징후로는 보석들이 윙윙거리고 머리카락이 곤두서기 시작할 때 등이 있다.

이 징후들은 번개가 가까운 곳에서 치리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즉시 대피하자.

너무 늦으면 땅에 엎드려서 지나갈 때까지 납작하게 웅크린다.


8. 깊은 바다로 헤엄치는 상어


아마 배나 제트스키를 타고 바다에 있을지도 모르는데, 만약 상어 떼가 물속 더 깊은 곳으로 헤엄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다가오는 허리케인이나 열대성 폭풍의 경고 신호일 것이다.

기압이 떨어지고 있고 상어는 그것을 감지했다.

해안을 강타하는 바람과 파도, 엄청난 위력의 뇌우, 이 모든 것이 한데 섞여 동시에 일어난다.


9. 급류 하는 물소리


홍수는 하천이나 강의 정상적인 한계를 넘어 물이 넘쳐나는 현상으로서

자연재해 중 홍수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빈번히 발생하는 기상재해이다.

하천과 강 근처에 사는 사람들에게, 특히 비가 올 때, 급류 하는 물소리는 가능한 빨리 높은 지대로 올라가라고 경고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악랄한 홍수의 희생자가 될 수도 있고 심각하게 불구가 되거나 더 나빠질 수도 있다.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 갑작스러운 홍수는 건물을 평평하게 하고, 다리를 끌며, 나무를 뿌리째 뽑고,

돌을 굴릴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고 위험하다.


10. 노란날개휘파람새가 모두 날아갈 때


심한 토네이도의 좋은 징조는 노란날개휘파람새가 갑자기 날아가는 것이다.

이 경우 일시적으로 위치를 변경하는 것도 고려해 보자.

인간이 초자연적인 소리를 듣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새들은 쉽게 듣는다.

사람들은 파편에 희생되기 쉬우므로 즉시 대피 장소를 찾아야 한다.


11. 태양이나 달 둘레의 고리


태양이나 달 주위에서 신비한 후광을 닮은 가늘고 빛나는 고리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문제의 징조다.

이것들은 폭풍 직전에 일어나는 일들이다.

비는 이미 오고 있을 것이고 앞으로 24시간에서 48시간 이내에 많이 쏟아질 것이다.

기상 경보에서는 풍속 20m/s 이상이 예상될 때 폭풍우, 폭풍설 경보가 내려진다.

더 안전한 환경으로 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다.


12. 놀라운 개의 감각


자연재해는 아닐지 몰라도 암은 재앙이다. 고맙게도, 개들이 주변에 있으면 종양과 부패가 제때 발견될 수 있다.

만약 반려견이 갑자기 그리고 지속해서 보호자의 몸의 특정 부분을 핥거나 냄새를 맡는다면, 보호자는 병원에 가야 한다.

개들은 암의 증거를 냄새로 맡을 수 있고, 또한 암 소변과 정상적인 소변을 구별할 수 있다.

암을 구분하는 특별한 능력을 갖추고 있는 개들이 있고, 그 정확도는 98%에 달하기도 한다고 한다.


13. 발밑 눈 균열


겨울산에서 발생하는 최악의 재앙은 무엇일까? 단연 눈사태다.

스키를 탈 때 주의하고 산 아래로 굴러떨어지는 파괴적인 눈사태를 피할 수 있는 표지판을 찾자.

그런 방법의 하나는 눈을 관찰하고 눈이 텅 빈 것 같은지, 혹은 그것이 어떤 이상한 소리를 내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물론 발밑이나 주변에 눈 균열이 있는지 확인한다.


14. 수위 상승


(수위가 높아진 한강 잠수교)


홍수는 파괴력이 매우 큰 자연재해로, 마을과 길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고립시키기도 한다.

비가 끊임없이, 그리고 강렬하게 내리고 강이나 개울의 수위가 올라가기 시작할 때, 그것은 곧 홍수가 일어날 조짐이다.

또 주변 진흙 때문에 물빛이 갈색이 될 수도 있다.

물에 갇히거나 물이 더 심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거리에 물이 있는 도로를 피해야 한다.

물이 차를 예측할 수 없는 곳으로 떠내려가게 할 수 있다.


15. 바다에서 나는 이상한 굉음


때때로, 바다에서 나는 특이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것은 다가오는 쓰나미를 암시할 수 있다.

수중 지진으로 가장 흔히 발생하는 쓰나미는 생명을 위협하므로 즉시 도망 쳐야 한다.

쓰나미는 그 모양이 가장 장관이고 파괴적인 장주기 천해파의 일종이다.


16. 초록하늘


반짝인다고 모두 황금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하늘의 아름다운 색깔들이 항상 무지개는 아니다.

다가오는 뇌우는 하늘에 초록색이 나타나게 할 수도 있다.

석양에서 나오는 붉은 빛이 폭풍 밑에서 나오는 푸른 빛과 맞닿아 있기 때문이다.

번개와 천둥을 발생시키는 하나의 폭풍우이다.

하늘에서 녹색이 보이면, 뇌우가 매우 높고 토네이도나 우박이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초록색은 혹독한 날씨를 암시하므로 즉시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라.


17. 뜨거운 환경에서 화산 옆에 있는 호수


화산 주위에 있고, 매우 뜨겁고 절대 식지 않는 호수는 위험하다.

언젠가 호수는 호수 바닥의 이산화탄소로 인해 바닥에서 나오는 압력으로 터지거나 분출될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주변 수 마일 이내의 모든 것이 죽는다. 화산분출은 몇 년간 지속되기도 한다.


18. 물속의 네모파


두 파동이 서로 부딪치면 사각형 패턴이 발생한다.

전압 또는 전류의 시간적인 변화가 직사각형 또는 그 반복 도형이 되는 특수 파형을 말한다.

그것들은 화려하고 매력적이지만,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하고 무거운 배를 난파할 정도로 위험하다.

이 사각형 무늬의 표면 아래에는 깊은 바다로 끌어들이기에 충분히 강력한 전류가 흐르고 있다.


19. 하늘의 구멍


홀펀치 구름으로 알려진 하늘의 구멍도 또 다른 경고신호다. 폴스트리크 구름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것들은 무엇이며 어떻게 형성되는가? 하늘에 있는 이 구멍들은 중간에서 높은 층의 구름에 있는 작은 물방울 때문이다. 

그것들은 주변 온도가 빙점 이하인 결과로 형성되지만, 아직 얼지 않았다. 비행기가 지나가면 온도가 더 떨어져 얼어붙을 수 있다.

얼음 결정체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들은 떨어지기 시작하고 이것은 주변의 물방울들을 증발시킨다.

천진난만하게 들리지만, 그 밑에 줄지어 있는 얼음덩어리가 있으면 그냥 부서지고 하늘에서 떨어져 당신을 죽일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148 미스터리 윤회의 법칙! 자살한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 댓글+1 G 하일위프 01.11 367 0 0
147 미스터리 3년 전 이선균 현재 상황을 내다봤던 무당 댓글+1 G 새별 2023.12.28 471 1 0
146 미스터리 관상과 머슴 이야기 댓글+1 G 머핀 2023.12.15 376 0 0
145 미스터리 무당이 말해주는 절대로 해선 안될 행동들 댓글+1 G 레나르 2023.12.07 575 0 0
144 미스터리 ​불교와 신앙에 관해서 댓글+1 G 호사마다 2023.12.05 303 0 0
143 미스터리 자살한 사람과 사고사한 사람의 영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자 댓글+1 G 시몬느 2023.11.03 644 0 0
142 미스터리 죽음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댓글+1 G 우주 2023.09.28 745 0 0
141 미스터리 귀신에 대한 이야기 댓글+1 G 포테인 2023.09.14 883 1 0
140 미스터리 저승세계에 관한 이야기 댓글+1 G 아린 2023.08.12 1269 0 0
139 미스터리 젊은 남자들이 묻지마 칼부림을 하는 이유 댓글+1 G 흑설 2023.08.04 1238 0 0
138 미스터리 양자역학 에너지와 영혼, 카르마, 윤회 댓글+2 G 가온 2023.06.13 2073 5 0
137 미스터리 부산 돌려차기남 관상 풀이 댓글+2 G 관상학연구소 2023.06.05 2001 2 0
136 미스터리 부산 과외 어플 20대 또래 살인마 정유정 관상풀이 댓글+1 G 무키아 2023.06.01 1605 1 0
135 미스터리 죽을 운명도 바꿀수 있을까? 댓글+1 G 고흐 2023.05.28 1391 0 1
134 미스터리 (인연법) 악연은 왜 계속 이어질까 댓글+1 G 허슬 2023.04.16 1972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