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재관기신인거 같고 편관 편인이 천간 지지로 30살까지 들어와있네요. 실제로도 삶이 무너지는 경험을 많이 했고 기구하게 살기는 했어요. 저의 유아기와 청소년, 20대 시절을 떠올리자면 가정불화, 가정학대, 학교폭력, 왕따, 이유없이 시비걸리고 구타당함, 부모 중 한쪽 돌아가심, 동성에게 폭력 및 스토킹당함, 금전 사기로 모은돈 날림, 취업하는 곳마다 조건 안좋고 이상한사람 만나서 퇴사 등등 안겪어본 불행이 없을 정도입니다. 심지어 가족이나 친척한테도 무시당하면서 살고요. 현재 기신운 시절 실패했던 트라우마가 계속 떠올라 좌절감이 저를 괴롭히는데 더 이상 버틸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사는게 살아있는게 아니고 너덜너덜해져서 죽지 못해 목숨만 겨우 연명중인 상태입니다. 앞으로 인생이 잘 풀릴 기분도 들지 않고 제가 보기에 세상에 신은 없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삶이 잔인하고 고된걸까요? 그냥 저는 부모나 조상의 업보로 태어난게 맞는거 같습니다.
이 사주는 딱봐도 겁이 많고 돈 겁나 좋아하는데 겉으로는 안그런척 숨기는 타입임.
겉으론 강한척하지만 속으로는 중심이 약해 그걸 지킬 힘이 부족할 것임.
초년은 하드코어한 기신대운 맞음.
41살부터는 당하는 삶이 끝남.
내가 날 지킨다는 흐름으로 가고 성격이 독해질 것이고 싸울 줄 알게 될 것임.
인간관계는 더 좁아지겠지만 적어도 더는 털리지는 않게됨.
하지만 그만큼 너 혼자 모든 걸 선택하고 책임져야 할것임.
불행이 아니라 드디어 인생의 컨트롤 권한이 돌아오는 거다.
독립 생계 루트 반드시 확보하고 마음치유는 사람 통해 절대 하지 마라.
친구, 가족, 애인, 상담사 전부 헛수고가 될것임.
애정결핍이 심하지만 그 결핍이 인생을 망치는 유형이다.
아마도 감정과 애정의 업보를 타고난것 같음.
타인의 인정을 갈구하면 죽게되어있다.
그걸 죽여야 살아남을수 있음.
하지만 사주에 맞춰 살아간다면 오히려 살아남을수 있음.
다르게 살아야만 살수있는 사주라는것임.
평범을 포기할수 있다면 길은 있음.
사회의 보편적인 인식을 포기할 자신이 있다면 게임이 달라질 소지가 있다는 것임.
돈 많이 벌고 직장 다니고 결혼해야 하고 친구 많아야 하고 자기계발 하고 성공한 사람처럼 보이고 싶고 이딴거 다 손절할 수 있다면 살아남을 수 있음.
독특하거나 장인타입으로 살아남는 스타일임.
전혀 다른 룰로 말이야.
글쓰기, 데이터 정리, 콘텐츠 요약, 요약본 판매, 블로그, 반복 기술형 수작업, 정리, 기록, 데이터화, 컨셉화에 능력있고 특화되어 있음.
자기 연민+책임 회피+관심 구걸은 패배자 인증 의식이니까 싸구려 위로 들을 생각 말고 진짜로 각성하는걸 추천함.
인생 힘들다고 징징댈 시간에 인생 고치는게 더 싸게 먹히는 길임.
금기운이 들어와서 너가 강해지면 드디어 재성을 잘 쓸 수 있겠지
확실히 40대부터는 많이 달라지겠다.
암튼 세운에서라도 화기운이 들어오면 좀 힘들 것 같으니 조심하렴
남들 엊어맞을꺼 초년, 청년기에 미리 얻어맞는거니 너무 슬퍼마시길 (지금은 좀 힘들긴 할듯)